카테고리 없음

오리 이야기

방거사 2012. 6. 21. 11:10

 

   나는 압돌이 입니다.

   내가 사는곳은 수성못 입니다.

   나는 천성이 순해서 따로 먹이를 주지않아도 풀도 뜯어먹고 벌레도 잡아 먹으며 잘 자랍니다.

   유황을 먹어도 죽지않을만큼 나는 건강합니다. 설겆이한 물을 버리는 수채를 뒤지며 청소도 해줍니다. 그래서 인간들이 유익 한  동물이다 해서 익조(益鳥)로 여긴답니다. 나를 새무리중에는 으뜸이라는 뜻으로 새조(鳥)자앞에 으뜸 갑(甲)를 붙여 오리 압(鴨)자로 쓴답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치열한 求愛끝에 압순이를 내 식구로 만들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용감한자가 미인을 얻는다구요 어험~

 

압순이와 함께호수를 헤엄치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풀숲에서 사랑도 하고...

 

귀여운 새끼들이 태어 났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엄마 오리: 어디보자 하나 둘 셋 ...큰애야 막내가 않보여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맏이오리 : 엄마 내뒤에 있어요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엄마 오리 : 그래 거기있구나 열 . 열하나 다 있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를 따라 오너라~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새끼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.